본문 바로가기

c공부

자료구조 공부중 싱글링크드리스트 공부해 보았삼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''  ) 위에 스크린 샷은  맥북 스크린샷 기능으로 찍은.. 윈도우..

부트 캠프 라는 맥 os 자체 유틸로.. 윈도우를 설치하고..  

맥쓰사 에서 알게된  페럴 이란 프로그램으로  맥에서 윈도우를 켜놓을수 있게 되었다...

솔직히 맥 os에서 내가 할수 있는게 너무 없어서...

음악 듣기  엑스코드 하기.. 웹 서핑  시디 굽기..  네이트온 하기 ^^;

윈도우 에선.. 모 요즘 게임도 안하고..   프로그래밍에 푹 빠져서..  

메모리가 부족하다거나 뭐 그런거 없다..

다이렉트 3디  배우기 시작하면   메모리 업글 해야될까나...  여튼..  

멕에서  마야2008  를 설치는 했는데 실행한번 안해보았다...

이러다 모델링 하는거 까먹는거 아냐 ㅎㅎ..

설마 2년 가까이 밥벌어 먹었던 리깅을 까먹을까.. ㅎㅎ..

맥스 2009 에는 한글 버전도 있다고 하니 한번 깔았다가 지워야지.. ㅎㅎ